본문 바로가기

2020/11/243

삼부커스 엘더베리 구미 복용법, 효능, 원재료명 정리 본 포스팅은 Nature's way의 삼부커스 엘더베리 구미에 대해 소개합니다. 이 제품의 원재료명과 영양 성분, 그리고 효능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현재 직구로만 구매가 가능하지만 국내 정식 출시가 되었으면 하는 관심이 가는 제품입니다. 삼부커스 엘더베리 구미는 어떤 제품인가요? 글루텐 프리로 만들어진 구미 형태의 영양제 제품입니다. 유럽산 블랙 엘더베리를 주 원료로 하려 면역력을 높이기 위한 제품이라고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요즘같이 전염병이 유행하는 시기에는 더욱 그 중요성이 있는 제품이라 하겠습니다. 삼부커스 엘더베리 구미의 효능은? 이 제품은 엘더베리 추출물을 쉽게 복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제품입니다. 물론 비타민C와 아연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엘더베리는 감기와 독감에 효과가 있고 박테리아성.. 2020. 11. 24.
비타민c 메가도스 부작용 어떤 것들이 있을까? 본 포스팅은 많은 분들이 수행하고 계시는 비타민C 메가도스 부작용에 대해 정리합니다. 비타민C의 대략적인 기능과 메가도스에 대한 소개를 하고, 부작용을 소개함으로서 정보를 제공합니다. 비타민C란? 비타민C는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로 알려진 비타민입니다. 다른 이름은 아스코르브산으로, 아래와 같은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보통 우리 몸에서 직접 합성은 못하지만 생체 기능에 꼭 필요한 물질을 비타민이라고 합니다. 비타민C는 특이하게도 강아지 같은 다른 동물들은 스스로 합성하지만 인간을 비롯한 일부 동물들은 스스로 합성해내지 못한다고 합니다. 비타민C는 콜라겐 합성 시 하이드록시 프로린을 합성하는데 관여하기도하고, 카르니틴, 노르에피네프린, 펩타이드 호르몬 합성 등에 관여합니다. 비타민C 메가도스란? (Vita.. 2020. 11. 24.
카페인 없는 차, 요기 티(Yogi tea)는 어떠세요? 본 포스팅은 카페인이 없는 차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옵션을 제공합니다. 요기 티라는 이름을 가진 제품들은 구글에서 가장 먼저 검색될 만큼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의 차입니다. 구글에 caffeine free teas를 검색 최근 카페인 중독이 매우 심각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외국인들은 어떤 디카페인 차를 마실까 궁금해 구글에 '카페인 프리 티'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그랬더니 가장 먼저 나오는 것은 요기(yogi)라는 브랜드에서 출시한 차였습니다. 그래서 요기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카페인 없는 차! 요기 티의 웰빙 차 컬렉션 Yogi tea의 카페인 프리 티 섹션에 보면 다음과 같은 설명이 나옵니다. 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요기 웰빙 차 컬렉션은 전 세계 140 종 이상의 이국적인 향신료.. 2020. 11.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