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2/013

종근당 리얼맨 가격, 효능 복용법 등 (광고 X) 본 포스팅은 중년 및 노년 남성을 위한 건강 기능 식품인 종근당 리얼맨에 대해 소개합니다. 이 제품의 가격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 보았고, 효능과 복용법 등을 보기 쉽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종근당 리얼맨은 어떤 제품인가요? 종근당 건강에서 출시한 중년 및 노년 남성을 위한 건강 기능식품입니다. 식약처에서 인증을 받았기 때문에 건강 기능 식품으로 출시된 것이지요. 건강에 기본이 되는 혈행 개선은 물론 지구력 증진 등 남성에게 필요한 효과를 줄 수 있는 성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2개의 알약으로 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제품은 건강 기능 식품입니다. 건강 기능 식품에 대한 내용도 참고해주세요! 건강 기능 식품 인증은 어떻게 이루어 질까? 종근당 리얼맨의 효능은? 제품에 첨가된 성분별 효능.. 2020. 12. 1.
하이웰 초유 츄어블 plus 영양제 효과 및 추천 복용법 본 포스팅은 초유 영양제인 하이웰 초유 츄어블 plus에 대해 소개합니다. 이 제품이 어떤 제품이고 효과는 어떻하고, 원재료명과 복용법은 어떠한지 간략하게 기술해 놓았습니다. 구매하시는 데 좋은 참고자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hi well 초유 츄어블은 어떤 제품인가요? 사실 하이웰 초유 츄어블 plus는 기존 초유 츄어블이라는 제품이 리뉴얼된 제품입니다. 1정당 초유의 함량이 500mg에서 600mg으로 늘어나면서 더욱 더 영양 함량이 높아진 제품입니다. 하이웰은 뉴질랜드의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이고, 이를 하이웰 코리아가 수입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48시간 이내에 착유한 초유만을 저온 살균법으로 처리하여 생산한 간편한 영양제 제품이 되겠습니다. 입안에서 스르르 으깨지는 츄어블 타입이고, 아.. 2020. 12. 1.
마인트롤정 부작용, 효능, 복용법 쉬운 정리 본 포스팅은 동국제약의 일반 의약품인 마인트롤정에 대해 소개합니다. 이 제품이 어떤 제품인지 간략하게 소개하고, 효능, 성분, 부작용, 복용법 등에 대해 보기 쉽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마인트롤정은 어떤 제품인가요? 동국제약에서 출시된 무기력증 개선제입니다. 식물성 원료로 제조된 이 제품은 스트레스 호르몬으로 알려진 코티솔(Cortisol)의 분비 조절을 통해 우울함, 불안감, 무기력함 등의 증상을 개선 해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일반 의약품으로 분류되어 있기 때문에 별도의 처방전 없이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코티솔과 호르몬에 대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만병의 근원, 스트레스 호르몬 '코르티솔' :: MedicalPIE 마인트롤 정의 효능은? 마인트롤정의 주 성분은 세인트존스워트 (St. Joh.. 2020. 1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