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2/073

메이플트리 칼슘 마그네슘 아연 플러스 비타민D 효능 및 복용법 오늘은 무기물과 비타민을 복합적으로 복용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해 소개하려고합니다. 흔히 메이플트리 마그네슘이라고도 알려져 있는 제품입니다. 정확한 제품명은 메이플트리 칼슘 마그네슘 아연 플러스 비타민D이 되겠습니다. 이 제품의 효능과 복용법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메이플트리 마그네슘은 어떤 제품인가요?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를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칼슘과 마그네슘의 황금 비율인 2:1 배합으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활발한 에너지 대사와 뼈 건강을 위해 복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식약처에서 건강 기능 식품 인증을 받은 캐나다산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건강 기능 식품입니다. 건강 기능 식품에 대한 내용도 참고해주세요! 건강 기능 식품 인증은 어떻.. 2020. 12. 7.
셀티바 프로바이오틱스 다이어트 효능, 복용법, 성분 오늘은 2018년에 미국 건강 기능 원료상을 수상한 유산균 제품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제품명은 셀티바 프로바이오특시 다이어트가 되겠습니다. 냉장 보관이 권장되는 이 유산균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유해균 억제 및 배변활동을 도울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효능과 복용법 및 성분에 대한 분석을 시작하겠습니다. 셀티바 프로바이오틱스 다이어트은 어떤 제품인가요? 이 제품의 가장 주목할 점은 국내 최초 체지방 감소 유산균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자신 있게 제품명에 다이어트라는 단어와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 이라는 유산균의 기능입니다. 이 제품은 1종류의 유산균을 100억마리 이상 캡슐에 담아 출시된 제품이 되겠습니다. 이 제품은 건강 기능 식품입니다. 건강 .. 2020. 12. 7.
혜인서 위환 효능, 복용법, 성분 소개 본 포스팅은 위 건강을 위해 꾸준히 관리를 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제품을 소개합니다. 바로 혜인서 위환이라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의 효능, 복용법, 성분 등의 정보를 소개하여 제품 구매에 도움을 드리고자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혜인서 위환은 어떤 제품인가요? 2017, 2018 2년 연속 고객 선호 브랜드 지수 1위를 달성한 혜인서의 환 제품입니다. 혜인서의 제품들은 이름이 직관적이서 좋은데, 위환은 말 그대로 위 건강을 위해 탄생한 제품이 되겠습니다. 다른 위 제품과 마찬가지로 양배추 베이스의 제품입니다. 평소 속이 자주 불편하신 분들이나 그런 분들에게 선물하기에 좋은 제품으로 생각합니다. 이 제품은 건강식품으로 가공하기 위한 부형제 없이 전통 고유의 환 형태의 건강식품으로 탄생한 제품입니다. 혜인.. 2020. 12.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