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식품

영국산 원료의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특징 정리

by Pulinblog 2020. 11. 29.
본 포스팅은 영국산 비타민C를 사용한 국내 제조 제품인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에 대해 소개합니다. 비타민C는 대표적은 항산화 물질입니다. 항산화성분은 활성산소의 발생을 차단하여 노화를 늦춰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비타민C는 항산화 효과뿐만 아니라 다양한 효능을 주는 필수 비타민입니다.
 
이 제품은 건강 기능 식품입니다. 건강 기능 식품에 대한 내용도 참고해주세요!
 
이미지출처: 고려은단

영국 DSM사의 비타민 사용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고려은단 비타민C1000입니다. 제가 이 제품을 좋아하는 이유는 영국 DSM사의 비타민C를 사용하였기 때문입니다. 과거에 DSM사에서 나온 분말형 비타민C를 먹고 좋은 효과를 보았습니다.
 
아래 기사는 요즘 중요한 내용이니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기억이 좋은 영국산 비타민 C

앞서 말씀드린 대로 저는 과거에 영국 DSM사의 비타민C를 먹어본적이 있습니다. 영국산 비타민C가 좋다는 소문을 들었기 때문입니다. 당시 가루형태였기 때문에 다소 불편했습니다. 그래서 고려은단 비타민C1000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가루 형태가 아니라 알약 형태이기 때문입니다. 원료는 옥수수 전분으로부터 추출한 포도당을 정제하여 생산한 DSM사의 비타민c입니다. 
이미지출처: 고려은단
 

먹기 편하고 포장도 우수해

빛과 습기에 약해 보관이 어려운 비타민C를 PTP포장하여 안전하게 보관하였습니다. 물론 먹기도 훨씬 편합니다. 이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의 매우 강력한 장점입니다.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효능

이제 효과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강아지들은 비타민C를 스스로 합성합니다. 하지만 사람은 그렇지 못해요. 그래서 반드시 음식을 통해 섭취해 주어야합니다. 비타민C는 결합 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에 반드시 필요한 성분입니다. 그리고 철의 흡수에도 도움을 줍니다. 물론 활성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작용도 하는 성분입니다. 그래서 비타민C는 일상에 활력을 독돋아 줍니다. 그래서 스트레스가 잦은 직장인이나 과일과 채소를 골고루 섭취하기 힘든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비타민C는 과다해도 소변으로 배출되는 수용성 비타민입니다. 따라서 과다섭취로 인한 위험성이 적은 영양성분입니다. 그래서 이렇게 영양제로 챙겨 먹는 것은 권장되는 사항입니다.
 

기타 다른 특징은?

마지막으로 기타 다른 특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우선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약 3년으로 넉넉합니다. 그리고 한국 식품 의약품 안전처에서 GMP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오늘은 고려은단 비타민C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