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자연드림 유기농 양념치킨 소스 후기, 양념치킨소스 강력 추천

by Pulinblog 2020. 12. 12.

평상시 요리에 필요한 재료들을 구매할 때, 가급적 유기농 제품을 이용하려고 하는데, 특히 양배추, 브로컬리 같은 씻기 조금 어려운 야채들은 꼭 유기농, 무농약 제품으로 구입한다. 

 

이날도 유기농 양배추를 구입하러 자연드림 매장에 들렀는데, 우연히 ‘정성담은 양념치킨 소스’ 제품을 보게 되었다.

 

에어후라이어를 집안에 들여놓고, 집에서 치킨을 튀겨먹거나 돈까스를 튀겨먹을 일이 늘어났는데, 그때마다 소스 만들기는 귀찮아 시중에 판매하는 양념치킨소스를 사다 놓고 먹었다.

 

평소 먹던 양념치킨소스도 다 먹어서 새로 구입해야하는 시점이었는데, 마침 유기농 매장에 진열되어 있는 제품이길래 믿음을 갖고 구입했다.

본론을 시작하기에 앞서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KFC 갓양념치킨 가격 및 솔직 후기

징거더블다운 맥스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패스트 푸드입니다. 이 제품은 KFC에서 판매하는데, 빵대신 치킨을 사용한 햄버거입니다. 사실 이 제품을 제외하면 KFC의 제품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습��

blog.pulin.co.kr

유기농 원료 이용

친환경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에서 구입했으니 유기농 원료를 이용한 것은 당연하다. 하지만 얼마나 들어있는지 확인해보니, 원료 중 토마토케첩 토마토를 국산 무농약 제품을 사용하였고, 설탕을 유기농 제품 사용한 것이 전부였다.

하지만 전체적인 원료들이 대부분 국산으로 이루어져있어 시중에 판매하는 다른 양념치킨 소스 보다는 원료에 있어 자연드림 양념치킨소스는 매우 만족스러웠다.

 

 

HACCP 인증 받은 제품

해썹은 식품의 원재료부터 제조, 가공, 보존, 유통, 조리단계를 거쳐 소비자가 섭취하기 전까지의 각 단계에서 발생할 우려가 있는 위해요소 관련하여 사전 예방적 식품안전관리체계를 거친 식품에 부여되는 인증제도이다. 사먹는 음식에 해썹 인증마크가 있으면 왠지 믿음이 가는데, 자연드림 정성담은 양념치킨 소스는 HACCP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자연드림 양념치킨소스는 맛있다.

친환경 제품은 맛있다기 보다 건강하기 위해 맛있다고 생각해야 하는 맛을 가지고 있는 것이 대부분인데, 이 제품은 시중에서 사먹었던 양념치킨소스들 중 가장 맛있었다. 케첩을 매우 좋아하는 편인데 이 제품은 케첩의 함량이 21%로 많아서인지 입맛에 딱 맞았다. 그리고 맛있을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원재료 표기란을 보면 알 수 있는데, 이 제품에 제일 많이 들어가 있는 첫번째 원료명이 올리고당이다. 

자연드림 양념치킨소스의 주의점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께는 추천하고 싶지 않은 제품이다. 나트륨, 탄수화물, 당류의 함량이 꽤 높은 편이기 때문이다. 오로지 맛을 위해, 그리고 국산 원료를 이용한 소스제품을 찾는 분들께만 추천드린다.

 

 

재구매 의사

있다. 이 제품을 다 먹으면 자연드림 양념치킨소스를 다시 구매할 예정이다. 

 

아래는 관련 포스팅이니 꼭 읽어주세요!

 

이지필 아르헨티나 붉은 새우로 프리미엄 자연산 해산물을 즐기다.

오늘은 아르헨티나 붉은 새우: 이지필 붉은 새우 솔직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어느날 자주가던 커뮤니티에서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붉은 새우에 대한 후기글을 보게 되었습니다. 저는 가을��

health.pulin.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