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식품

애틀트리김약사네 눈건강365 루테인지아잔틴 복용 후기 + 성분정보

by Pulinblog 2020. 11. 26.
본 포스팅은 애플트리 김약사네 눈건강 365 루테인 지아잔틴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다룹니다. 황반색소의 구성 성분인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이 제품은 캡슐 형태의 건강 기능 식품입니다. 제품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성분 정보도 포함하였습니다.
 
이 제품은 건강 기능 식품입니다. 건강 기능 식품에 대한 내용도 참고해주세요!

홈쇼핑에서 구매

어느날 어머니께서 건강 기능 식품을 홈쇼핑에서 구매하셨습니다. 평소에 루테인 영양제를 복용하고 싶었지만 바쁜 일정에 알아볼 시간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우연히 어머니께서 애플트리 김약사네의 눈건강 365 루테인 지아잔틴을 구매해서 나누어 주신 것입니다. 덕분에 기쁜 마음으로 눈 영양제를 복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눈건강 365 루테인지아잔틴은 어떤 제품인가요?

후기를 말씀드리기에 앞서 이 제품이 어떤 제품인지 말씀드리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제품의 특징을 이해하는 데 가장 유용한 방법은 원재료명 (성분)을 살펴 보는 것입니다.
 
원재료명을 보시기 전에 다음 내용을 필독해 주세요!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인도산/해바라기유,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건조효모(셀렌/미국산), D-a-토코페롤, 산화아연, 유성비타민A지방산에스테르(비타민A유지,땅콩기름,DL-a-토코페롤), 비타민B1염산염, 비타민B2포도씨유(스페인산), 밀납, 빌베리추출물분말 <대두,땅콩, 쇠고기 함유>
[캡슐기제] 젤라틴(우피), 정제수,글리세긴, 홍국적색소
가장 주요한 성분으로는 루테인지아잔틴 복합 추출물이 함유된 것을 알 수 있었다. 이들은 우리 눈의 핵심 부분인 황반색소를 구성하는 성분들이다. 노화가 진행되면 황반색소의 루테인과 지아잔틴의 농도가 줄어든다. 이를 조금이라도 늦춰보고자 복용할 수 있는 건강 기능식품이 되겠다.
 

후기

애플트리 김약사네 눈건강 365 루테인 지아잔틴은 눈 건강 유지 차원에서 복용하는 제품입니다. 그래서인지 눈에 띄는 효과를 즉각적으로 느끼지는 못하였습니다.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났다면 오히려 위험하다는 의견입니다.) 그럼에도 아연, 비타민A, 비타민 E, 비타민 B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인지 전반적으로 다소 몸이 가볍다는 느낌은 들었습니다. (단순 컨디션 일 수 있음) 아직 효과를 느낄 수는 없지만 전반적으로 괜찮은 제품이라는 생각입니다. 하루에 1캡슐만 복용하면 되기에 간편하고, 캡슐 크기도 적당했습니다.

재구매 의사

루테인 및 지아잔틴이 첨가되어 있는 영양제는 시력을 직접 개선하는 효과를 기대하기 보다는 관리 차원에서 복용한다는 생각입니다. 따라서 꾸준히 복용하는 의미로 재구매 의사가 있는 제품입니다. 물론 다른 대체제가 많기는 합니다. 이상 오늘은 애틀트리김약사네 눈건강365 루테인지아잔틴 복용 후기를 다루어 보았습니다.

 

"시야가 흐릿하고 침침하다면?"…눈영양제 필수 성분 '루테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