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식품

하이웰 초유 파우더 스틱 효능, 복용법 리뷰

by Pulinblog 2020. 12. 4.
본 포스팅은 하이웰 초유 파우더 스틱이라는 제품에 대해 리뷰합니다. 초유가 왜 좋은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단순히 영양 성분의 농도가 높을 뿐만 아니라 면역에 관혀하는 면역 글로불린 등의 성분이 매우 진한 농도로 함유되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스틱형으로 되어 있어 휴대와 복용이 간편한 장점이 있습니다.
이미지출처: 하이웰코리아

하이웰 초유 파우더 스틱은 어떤 제품인가요?

뉴질랜드에서 생산된 초유의 분말을 하이웰 코리아가 수입해서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2g 분량의 파우더가 스틱에 담겨 있어 편리하게 복용이 가능한 제품이 되겠습니다. 초유는 면역력 강화와 영양 보충 등의 이점이 있습니다. 48시간 이내 착요한 초유만 사용했다고 하니 더욱 관심이 가는 제품입니다.
이미지출처: 하이웰코리아

하이웰 초유 파우더 스틱의 효능은?

초유 (Colostrum)의 정의는 다양하지만 일반적으로 포유류가 분만을 한 후 5일~1주일까지생산한 우유를 뜻합니다. 굳이 초유를 따로 분류해서 이야기 하는 이유는 일반 우유와 엄연히 다른 성분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면역 글로불린과 락토페린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면역 능력에 크게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Hurley, W. L., & Theil, P. K. (2011). Perspectives on immunoglobulins in colostrum and milk. Nutrients, 3(4), 442-474.] 요즘 같이 면역력이 중요한 시기에 더욱 필요한 중요한 성분인 것 같습니다.
 
초유에 대한 내용이 부족하시다면 아래 기사를 참고해보세요!

원재료명 (성분)

원재료명을 보시기 전에 다음 내용을 필독해 주세요!
 
초유분말 100%
 

초유의 주요 성분은?

lgG, lgF-1, lgA, lgM, 락테페린 이외에도 비타민, 미네랄, 단백질과 같은 필수 영양성분도 골고루 들어 있습니다. 
 

복용법 (섭취 방법)

하이웰 초유 파우더 스틱은 생후 6개월부터 전 연령대가 섭취 가능한 제품입니다. 유아와 어린이의 경우 1일 1회 1포를 물 또는 음료와 함께 섭취하면 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우유이기 때문에 다양하게 활용하여 섭취할 수 있습니다. 성인의 경우 1일 1회 1~2포 정도로 양을 조금 늘려 복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하이웰은 다양한 초유 제품을 출시합니다. 다른 제품에 대한 설명도 참고해주세요!

하이웰 초유 파우더 스틱 효능, 복용법 리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