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2/043

하이웰 초유 파우더 스틱 효능, 복용법 리뷰 본 포스팅은 하이웰 초유 파우더 스틱이라는 제품에 대해 리뷰합니다. 초유가 왜 좋은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단순히 영양 성분의 농도가 높을 뿐만 아니라 면역에 관혀하는 면역 글로불린 등의 성분이 매우 진한 농도로 함유되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스틱형으로 되어 있어 휴대와 복용이 간편한 장점이 있습니다. 하이웰 초유 파우더 스틱은 어떤 제품인가요? 뉴질랜드에서 생산된 초유의 분말을 하이웰 코리아가 수입해서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2g 분량의 파우더가 스틱에 담겨 있어 편리하게 복용이 가능한 제품이 되겠습니다. 초유는 면역력 강화와 영양 보충 등의 이점이 있습니다. 48시간 이내 착요한 초유만 사용했다고 하니 더욱 관심이 가는 제품입니다. 하이웰 초유 파우더 스틱의 효능은? 초유 (Co.. 2020. 12. 4.
세노비스 에키네시아 5000 효능, 복용법, 성분, 부작용 등 본 포스팅은 세노비스 에키네시아 5000 캡슐(Cenovis Echinacea 5000mg Capsules)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아이허브 등에서 직구로 만나볼 수 있는 이 제품은 면역력 강화는 물론 이비인후과계 증상을 완화하는 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요즘 같이 전염병이 창궐하는 시기에 더욱 눈여겨 볼 만한 제품입니다. 세노비스 에키네시아 5000 캡슐은 어떤 제품인가요? 직구로 만나볼 수 있는 세노비스의 에키네시아는 면역의 왕이라고 불리는 허브인 에키네시아 푸푸레아를 자연 상태에 가깝게 복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글루텐, 유당, 설탕, 인공색소 등 인공 재료 없이 허브 주스를 건조하여 캡슐에 담았기 때문입니다. 에키네시아에 대한 내용은 아래 기사를 보시면 이해가 더욱 쉬.. 2020. 12. 4.
센시아 부작용, 복용법, 효과 본 포스팅은 동국제약에서 출시한 센시아 정에 대해 리뷰합니다. 최근 TV 광고로 접했던 이 제품은 센텔라 정량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는 제품입니다. 지금부터 부작용과 효과 그리고 복용법을 위주로 제품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센시아 정은 어떤 제품인가요? 센시아는 요즘 TV 광고를 통해 쉽게 만나볼 수 있는 동국제약의 정맥순환 개선제입니다. 2012년에 국내에 출시되어 점점 널리 알려지고 있습니다. 오래 서 있는 직업에 종사하시거나 혈액 순환이 잘 안되시는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정맥 순환 장애는 주로 발과 다리구 부어오르고 저림 현상과 통증이 수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번외로, 센시아 광고에서 나오는 광고모델은 배우 권나라씨라고 합니다. 동국제약, 센시아 광고모델 '배우 권나라' 발탁.. 2020. 12.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