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2/063

MCT오일, XCT 오일, 브레인 옥테인 오일 방탄커피 재료들의 특징 방탄커피의 재료가 되는 오일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탄고지의 대표음식 방탄커피의 재료입니다. 한동안 방탄커피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생겼었습니다. 방탄커피란 커피와 무염 버터, 그리고 코코넛 오일을 믹서기로 섞어 마시는 커피입니다. 오늘은 방탄커피의 재료가 되는 오일들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합니다. 일반적인 코코넛 오일부터 시작해서 MCT 오일, XCT오일 그리고 데이브 애스프리 (Dave Asprey)가 제안한 브레인 옥테인 오일등이 어떤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는지 다루어 보려고 합니다. 어째서 방탄일까? 방탄 커피의 이름은 아침 대용으로 충분한 칼로리를 제공하여 총알도 막아낼 만큼의 에너지를 얻을 수 있다는 이름에서 지어진 이름입니다. 우리몸에서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고 지방을 많이 섭취하여 지방산 대사.. 2020. 12. 6.
하이웰 초록홍합 12000mg 효능, 복용법, 성분 본 포스팅은 하이웰 초록홍합 12000mg 제품에 대해 소개합니다. 아직까지 국내 정식 출시가 되지 않고 있어 직구로 만나봐야 하는 제품이지만 꽤나 잘 알려진 인기있는 제품입니다. 뉴질랜드에서 차란 초록입 홍합은 관절염에 특효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를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는 하이웰 초록홍합 효능, 복용법, 성분 위주로 요약 작성해보았습니다. 하이웰 초록홍합 은 어떤 제품인가요? 남반구에 위치한 뉴질랜드의 바다는 독특한 환경에 있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햇빛이 강한 탓인지, 이 지역에서 자라는 플랑크톤을 먹고 자란 초록입 홍합은 다른 지역의 개체들과는 달리 오메가 불포화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들은 항염 및 항산화 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기본적으로 홍합 자체도 각종 .. 2020. 12. 6.
화제의 나우푸드 마카 효능, 성분, 복용법 나우푸드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영양제 브랜드입니다. 정말 다양한 제품들을 우수한 품질로 생산하기 때문입니다. 아이허브 대표 브랜드라고 할 만큼 인기있는 브랜드인데, 오늘은 그 중 나우푸드 마카 750mg라는 제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효능과 복용법 위주로 정보를 제공하여 제품 선택에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나우푸드 마카는? 마카는 안데스 산맥에서 자라는 배추과 풀이라고 합니다. 이른바 페루의 산삼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나우푸드 마카는 250mg 버전, 500mg, 750mg 버전이 있습니다. 오늘 알아볼 제품은 750mg 입니다. 마카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시다면 아래의 글도 참고해 보세요! 마카의 효능과 용도, 레시피 효능은? 이 제품을 찾으시는 이유는 남자 탈모 이외에 정말 중요한 건강적인 문.. 2020. 12.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