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식품

레이델 폴리코사놀10 효능, 복용법, 성분 정보

by Pulinblog 2020. 12. 8.
본 포스팅은 RAYDEL(레이델) 의 폴리코사놀 10이라는 제품에 대해 소개합니다. 작은 정 형태로 되어있는 이 제품은 쿠바산 폴리코사놀을 포함한 제품입니다. 지금부터 구체적인 효능과 복용법, 그리고 성분에 대해 분석해보겠습니다.
이미지출처: CJMALL

레이델 폴리코사놀10은 어떤 제품인가요?

사탕수수 100톤에서 2.5kg만 추출된다는 귀한 원료인 폴리코나솔-사탕수수왁스알코올을 주성분으로 하는 제품입니다. 1정당 10mg이 함유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각종 홈쇼핑 회사에서 혈행 개선 관련 건강기능 식품 중 많은 인기를 얻은 바로 그 제품입니다. 한국 식약처에서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 받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개별인정 제 2006-4호). 
 
 
이 제품은 건강 기능 식품입니다. 건강 기능 식품에 대한 내용도 참고해주세요!

레이델 폴리코사놀10의 효능은?

폴리코사놀의 주된 효능은 콜레스테로 수치 개선입니다. 구체적으로는 LDL콜레스테롤을 분해하고, HDL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이는 것입니다. (출처: Patrocinio, Miguel Paolo, et al. "the effects of sugar cane policosanol on the ldl hdl triglyceride and total cholesterol levels of dyslipidemic patients a meta analysis." Anesthesia and Medical Practice Journal (2017).) 따라서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해 줄 수 있습니다. 나아가 혈행 개선을 통해 혈액 순환에 도움을 주어 몸의 건강에 전반적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원재료명 (성분)

원재료명을 보시기 전에 다음 내용을 필독해 주세요!
 
폴리코사놀-사탕수수왁스알코올(쿠바산), 유당(우유), 옥수수전분, 카복시메틸스타치나트륨, 결정셀룰로스, 자당, 젤라틴(우피), 스테아린마그네슘, 제피제-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스, 트리아세틴, 식용색소청색 2호(착색료) [우유, 쇠고기 함유]
이미지출처: CJMALL

영양 및 기능 정보

1일 섭취량 (1정)당 (%로 표기된 수치는 1일 영양성분기준치에 대한 비율)
  • 열량: 0kcal
  •  

    탄수화물 0g (0%)
  • 단백질 0g (0%)
  • 지방 0g (0%)
  • 나트륨 0mg (0%)
  • 총 지방족 알코올 10mg
 

복용법 (섭취 방법)

레이델 폴리코사놀10은 1일 1회 1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는 간편한 제품입니다. 필요성을 더욱 느끼신다면 하루에 2정까지 복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임산부, 수유부, 청소년, 어린이는 섭취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 사례가 발견되면 전문가와 상담하시고, 혈관 관련 의약품을 복용중이시라면 주의하셔야 합니다. 제품에 우유와 쇠고기가 함유되어 있으니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